Miracle 기적

Seperti gw suka sama pasangan duet IU & Seulong, gw suka mereka semenjak mereka duet lagu ‘Nagging’ . Beberapa minggu lalu gw nemuin video mereka berdua yg lagi nyanyi ‘Miracle/ 기적’ di , langsung gw jatuh hati sama suara mereka berdua. Oiy selain IU, Seulong pernah nyanyi lagu ‘Miracle’ dengan sunny SNSD, jujur gw lebih suka Seulong duet sama IU. Nih gw kasih video plus liriknya enjoyy

lyric

 kudaeui nuneul parabomyeon i modeunge kkumin geot gatayo

i sesang manheun saramjunge eojjeomyeon uri durieon nunji

kijeogieon neunjido mollayo

 

kudaeui pume angilddeamyon saeroun nareul kkaedarayo

kudaerul algi jeone naega eoddeohge saraneunji mollayo

jugeo isseoneunjido mollayo

 

*repeat

eojjeomyeon ireokedo eotgallyeo wanneunji

urin neomu gakkai isseonneunde

seoro sarang hae ya hal shigando neomu mojarayo

nareul mideoyo

mideulkkeyo

sesang kkeutggaji hamkke halkkeyo

 

keueolmana nareul chajannayo

he-mae-yeonnayo

naui kidoreul deureonnayo

kidoe kwigiul-yeonnayo

i sesang saraganeun dongan dan hanbeon seuchyeojinagal ddae weo

hannune seoro arabol su itge dwigil ireoke 

lirik by davichilyric

created by @deztaem

2 thoughts on “Miracle 기적

  1. evilmaknaewife berkata:

    ahahaa~
    gue juga kurang suka versi Sunny-Seulong, lebih suka versinya Sungmin-Sunny😛
    thanks liriknyaaaaa😀 udah lama banget nyarinya akhirnya nemu juga *bow*

Tinggalkan Balasan

